‘대학가요제’ 전현무 “미스트롯→미스터트롯 기다리는 분 환영…시청자층 좋아하는 노래로 구성”

입력 : 2024.10.10 10:41
‘TV조선 대학가요제’ MC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MC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MC 전현무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노래로 구성됐다”고 예고했다.

10일 오전 10시 열린 ‘TV조선 대학가요제’ 온라인 제작발표회엔 MC 전현무를 비롯해 심사위원 김형석, 김현철, 윤상, 김태우, 하동균, 김이나, 임한별, 소유 그리고 제작진 김영석 PD, 박원우 작가가 참석했다.

오디션 명가 TV CHOSUN의 하반기 초특급 프로젝트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

이날 전현무는 “젊은 친구들의 오디션은 화제성이 좋은데 시청률은 안 나온다. 대학가요제 제작진들이 똑똑한 게 선곡 자체가 미스터트롯 시청층과 겹친다. 그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이 나온다. 요즘 대학생들이 내가 어릴 때 노래를 어떻게 알지?란 선곡을 해왔다. 선곡 자체가 굉장히 귀에 익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겠다는 생각이 든다. 팬덤도 생길 것이고, 간절히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만 기다리시는 분들도 미리 이걸 보셔도 된다. 그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이 나온다. 시청률이 잘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는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