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함?

있지·키스오브라이프·82메이저·세이마이네임…‘10월 대전’의 시작

입력 : 2024.10.15 09:42
  • 글자크기 설정
15일 미니 2집 쇼케이스를 여는 그룹 82메이저. 사진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15일 미니 2집 쇼케이스를 여는 그룹 82메이저. 사진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15일 연예계도 바쁘게 돌아간다. 특히 10월을 맞아 컴백에 나서는 가수들의 면면이 화려하다.

그룹 82메이저의 미니 2집 쇼케이스가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들은 이날 미니 2집 ‘엑스-82(X-82)’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82메이저가 지난 4월 나온 데뷔 앨범 후 5개월 만에 내는 앨범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들의 ‘엑스파일’과 같은 새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타이틀곡 ‘혀끝’을 비롯해 ‘가시밭길도 괜찮아’ ‘페이스 타임’ ‘가십’ 등 네 곡이 수록된다.

15일 신보를 내는 걸그룹 있지.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15일 신보를 내는 걸그룹 있지.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오후 2시에는 MBC 예능 ‘지구를 닦는 남자들’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망스홀에서 열린다. 박소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과 연출자 김경희PD가 참석한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없으면 없는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GS향 여행 예능으로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발전됐다.

걸그룹들의 컴백 러시도 이어진다. 새 미니앨범 ‘골드’를 내는 있지는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기자간담회를 연다.

있지는 이 자리에서 데뷔 이래 처음 더블 타이틀에 도전하는 신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를 공개한다. 여기에 총 11곡이 담긴 매머드급 앨범의 위용도 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앨범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되고, 다음 달 2일에는 공식 팬미팅을 연다.

15일 미니 3집을 내는 걸그룩 키스오브라이프. 사진 S2엔터테인먼트

15일 미니 3집을 내는 걸그룩 키스오브라이프. 사진 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는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3집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의 쇼케이스를 연다.

이들의 신보는 키스오브라이프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선공개곡 ‘R.E.M’과 타이틀곡 ‘겟 라우드(Get Loud)’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겟 라우드’는 트렌디한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이 강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노래다. 이들의 앨범 역시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른바 ‘김재중 걸그룹’으로 알려진 신예 세이마이네임의 데뷔 쇼케이스도 이날 오후 4시30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다.

15일 데뷔 쇼케이스를 여는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사진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15일 데뷔 쇼케이스를 여는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사진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세이마이네임은 아이즈원 전 멤버 히토미를 중심으로 다국적으로 구성된 7인조 신예다. 이들은 데뷔 앨범에 타이틀곡 ‘웨이브 웨이(WaveWay)’를 비롯해 4곡을 실었다. 김재중은 이들을 위해 최고전략책임자 직함뿐 아니라 직접 가사를 쓴 곡을 선물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인터뷰도 이어진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의 김동욱, 서현우가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취재진을 만나며 넷플릭스 화제의 예능 ‘흑백요리사’의 연출자들도 인근에서 인터뷰를 갖는다.

신보를 내는 그룹 앰퍼샌드원의 인터뷰도 소속사 FNC의 서울 청담동 사옥에서 진행된다. 이들이 인터뷰는 오는 22일 오전부터 볼 수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