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한 ‘플로우 다운’을 선보인다.
휠라는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FLOW DOWN)’을 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 휠라가 공개한 겨울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한소희는 2030 여성을 위한 패셔너블한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플로우 다운 초코와 함께 이번 FW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웨이드 소재의 ‘에샤페 초코’를 함께 매치해 스웨이드가 주는 따뜻한 느낌과 플로우 다운의 광택감을 고급스럽게 조화시켰다.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되었다는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가볍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고밀도 초경량 립스탑 소재로 겨울철 눈과 강풍으로부터 추위 역시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 다운 △유니 다운 △유니 후드 다운 등 다채로운 아우터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한소희가 착용한 ‘여성 플로우 다운’은 올 FW 시즌 트렌드 색상인 브라운을 재해석해 깊고 풍부한 휠라만의 시그니처 ‘초코’컬러가 인기를 끌 것으로 휠라는 예상하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올 한 해 트렌디한 색상을 새롭게 해석한 한소희 운동화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휠라가 또 한 번 패셔니스타 한소희와 함께 감각적인 패딩을 선보였다”며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