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두번째 OST가 출시됐다. 5일 발매가 된 ‘취하는 로맨스’ 두번째 OST는 가수 김나영이 보컬을 맡았다.
ENA에서 월화 밤 10시에 방영되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배우)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배우)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로 주목받고 있다.
김나영이 부른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OST Part.2’OST ‘오늘 하루’는 어쿠스틱 감성 발라드곡으로 기억과 감정의 여정을 담고 있다. 가창자로 발라드 여신 ‘김나영’이 참여하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 표현을 더해 완벽한 OST로 탄생했다.
‘오늘하루’는 희미한 기억 속에서 편안함을 찾고, 서로의 아픔을 나누며 깊이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을 한층 깊은 감성의 멜로디를 선사한다. 이 노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연결을 통해 꿈을 잃지 않으려는 희망을 표현하며, 오늘 하루의 소중함을 기억하고, 사랑의 힘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층 재미를 더해가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2화 드라마와 함께 두번째OST ‘오늘 하루’를 공개했다. ‘취하는 로맨스 OST Part.2 오늘 하루 – 김나영’은 5일 지니뮤직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이가능하다.
지니뮤직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OST 제작, 유통을 담당하고 KT 미디어그룹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 시너지를 창출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