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안방 1열 관람 가능

입력 : 2024.11.06 07:43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안방 1열 관람 가능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감독 김민수)를 안방 1열에서 관람 가능하다.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6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로 오픈한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정우, 김대명, 박병은의 연기 앙상블과 속도감 있는 전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개봉 전부터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제57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4회 하와이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주목받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기존 범죄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자신들이 저지른 범죄를 직접 수사하는 형사들’이라는 캐릭터 설정과, 신예 김민수 감독의 신선한 연출로 언론매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이날부터 IPTV(KT Genie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on, Wavve, 왓챠, 구글플레이, Apple TV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