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의 ‘좋아요’ 행방까지 화제다.
7년 만의 컴백을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드래곤이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덤이 들썩였다.
지난 26일부터 정호연의 SNS에는 ‘xxxibgdrgn(지드래곤의 SNS 아이디)님 외 OO만명이 좋아합니다’라고 표시된 게시글이 늘고 있다. 이는 지난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개최된 ‘2024 마마 어워즈’에서 인연을 맺으며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시상식에서 정호연은 지드래곤이 수상한 ‘뮤직 비저너리 오브 더 이어’ 부문의 시상자로 나섰다.
지드래곤은 정호연이 ‘2024 마마 어워즈’에 참석한 사진을 계정에 올리자 ‘좋아요’를 눌렀고, 이후 정호연이 자신의 조카와 함께 하는 사진 등 개인 사진을 올린 게시물에도 ‘좋아요’를 표시하고 있다.
특히 정호연이 장기 연애를 이어온 배우 이동휘와 결별을 알린 직후로 더욱 팬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 정호연과 이동휘는 지난 26일 각자 소속사를 통해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열애를 인정한 후 약 8년간 공개 커플로 주목 받았으나,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이런 상황에 일부 국내외 팬들은 두 사람의 SNS 교류에 놀라움을 표하며 이를 눈여겨 보는 눈치이나, 한편에서는 지드래곤이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점, 정호연과 이동휘가 여전히 ‘맞팔로우’ 상태인 점 등을 들어 재밌는 에피소드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