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진행 중인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이 주목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번 공모전이 대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시선을 얻고 있다고 8일 전했다. 특히 공모 마감 일정이 가까워질수록 접수와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고, 현재까지 60여 대학에서 독창적인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 감동 브랜드로 제2의 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 주제 아래 오는 22일까지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공모전을 통해 방학기간 동안 대학생들이 창의성과 기획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수상작에는 총 12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장려상 50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으로는 큰 규모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국내 Z세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고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씽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기대를 넘는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다”라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고객감동 브랜드로의 제2의 도약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