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단 하루 만에 MV 1000만뷰 추가! 음원 순위도 연일 상승세

입력 : 2025.01.12 00:05
KOZ ENTERTAINMENT

KOZ ENTERTAINMENT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가 단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추가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지난 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11시 34분경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영상은 같은 날 0시 1000만 뷰를 달성했는데, 하루가 채 지나기도 전에 2000만 뷰를 찍는 기염을 토했다.

일반적으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공개 당일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하지만 ‘오늘만 I LOVE YOU’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세에 가속이 붙는 모양새다. 이는 신곡 발표를 기점으로 신규 시청층과 리스너가 대거 유입되고 있다는 방증이다.

음원 차트에서의 반향도 두드러졌다. ‘오늘만 I LOVE YOU’는 9일 자 멜론 일간 차트 34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한국’ 10위,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 1위에 올랐다. 3개 차트에서 나란히 전날 대비 순위를 끌어올리며 팀의 ‘커리어 하이’를 또 한 번 경신했다.

이 곡은 일본 대형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의 9일 자 ‘데일리 톱 송’ 1위를 차지했다.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선호도 등을 종합해 순위를 산정하는 QQ뮤직의 ‘유행지수’ 차트(1월 10일 자)에서는 쟁쟁한 현지 아티스트들 사이 21위에 자리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인기가 돋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늘만 I LOVE YOU’ 첫 무대를 선보인 후 일제히 상승세를 탄 점이 고무적이다. 방송 무대에서 보여준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는 평이다. 또한 팀의 트레이드마크인 생활 밀착형 가사가 음악 팬의 공감을 사면서 곡의 인기에 불을 붙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인기가요’에 출연해 ‘MZ 이별송’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늘만 I LOVE YOU’ 무대를 펼친다. ‘쇼! 음악중심’에서는 성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