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케이소울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주자로 참여한다.
디케이소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아무런 말 없이’를 발매한다.
‘아무런 말 없이’는 사랑했던 이에 대한 그리움과 후회를 담은 곡으로, 잔잔한 선율과 ‘너에게 난 참 나빴나 봐 니가 흘린 눈물이 시간이 지나가도 여전히 선명하게 남아/너 없인 난 더 이상 살아갈 수가 없는데 한 번만이라도 돌아와 줘’처럼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가창에는 디케이소울이 참여, 깊이 있는 음색과 무게감 있는 보컬로 고퀄리티 발라드곡을 완성, 극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케이소울은 2011년 ‘3MINUTE 30 SECOND & CALLING’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OST의 가창자로 활약하며 독보적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다무(Damu), UNIQUE CITY이 의기투합했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 하필 그곳은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가 머무는 곳. 두근두근 숨 막히는 로맨스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중이다.
디케이소울이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아무런 말 없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