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섬 및 허니문전문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이른바 가족 및 연인단위 휴양 및 신혼여행목적지의 대명사가 된 몰디브와 발리지역 최고의 명성으로 마치 온라인 플랫폼 같은 역할을 하는 민씨아저씨(투어민) 네이버 카페로 우리나라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가장 디테일하면서도 색다른 휴양 및 허니문의 매력을 펼쳐놓고 있다.

사진 왼쪽 정상영 이사, 오른쪽 김준석 지점장
휴양 및 허니문전문여행사로는 매우 드문 온라인강자로서의 위용을 갖춘 투어민이 2025년 신년을 맞아 본격적인 오프라인 박람회 시장 선점 강화의 일환으로 발빠른 행보를 띄우고 있는데 허니문 경력 20년차 정상영 이사와 1년여전 개설된 투어민 수원직영점의 수장 김준석 지점장을 만나봤다.
투어민 정상영 이사는 “이미 네이버 카페 민씨아저씨 투어민 카페는 휴양 및 신혼여행의 교과서와도 같을만큼 대단한 인지도를 쌓아와 온라인 강자임을 입증해왔다”며 “온라인에 이어 투어민은 2025년 오프라인 박람회 시장에서 더 두드러진 투어민만의 강점과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켜 온오프라인 양방향 모두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합한 완성도 높은 휴양과 허니문을 책임질”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투어민의 지난해 전체 몰디브수요의 약 30%를 차지하며 허니문전문여행사로는 이례적인 1만명에 가까운 모객을 기록하며 톱의 위상을 공고히했다.
투어민 김준석 수원지점장은 약 1년여 동안 투어민 수원지점을 운영하며 느낀 부분에 대해 “워낙 온라인 시장에서 투어민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가 대단해 앞으로 더 많은 손님분들에게 고퀄리티의 휴양과 신혼여행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며 “오직 투어민만의 경쟁력을 십분 알리고 수원, 청주, 천안 등의 지역에서 최고의 허니문전문여행사로서의 제 역할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투어민은 현재 온라인 강자 민싸아저씨 투어민 네이버 카페는 물론 본사에서 월 두차례씩 허니문초대전을, 또 웨딩업체인 다이렉트, 베리굿, 제이웨딩과 제휴를 맺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