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텐트에이앤앰(Big Tent A&M)
제이비 킹스턴이 첫 번째 미니앨범 ‘죠니보이 킹스턴(Johnnyboy Kingston)’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제이비킹스턴의 소속사 빅텐트에이앤엠은 “제이비킹스턴만의 가치가 담긴 음악적 방향과 독창성을 보여줄 수 있는 미니앨범 ‘죠니보이킹스턴 (Johnnyboy Kingston)’ 이 오는 11일 정오 발매된다”고 밝혔다.
미니앨범 타이틀 곡 ‘스트리트 놀리지(Street Knowledge) (Feat. 멧돼지, Fenix Flexin)’는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대한민국 힙합뮤지션 ‘멧돼지’와 미국의 유명 힙합그룹 ‘쇼어라인마피아(Shoreline Mafia)’의 ‘피닉스플렉싱(Fenix Flexin)‘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그 외에도 투애니포 플라코(24 Flakko), 매니악, 타쿠와, 맥스킴 등이 피처링진으로 지원사격을 함으로써 발매 전부터 힙합 팬들에게 “초호화 참여진들로 완성된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빅텐트에이앤엠의 김영민 대표는 “이번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피닉스플렉싱(Fenix Flexin )의 경우 미국의 대형 힙합 아티스트라 섭외가 쉽지는 않았는데, 데모곡을 듣고 바로 참여를 결정해 준 피닉스플렉싱 측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비킹스턴은 계속해서 또 다른 미국의 대형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