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의원폐업→쇼닥터 집중의혹에 “새로 개원하는 것”

입력 : 2025.02.12 08:56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 MBC 제공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 MBC 제공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이 의원 폐업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내놨다.

오은영은 1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제가 직접 말씀을 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돼 있는 내용으로 기사화돼 많이 놀라셨을 것”이라며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해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은영 의원 홈페이지 초기 안내 시 폐업 공지만 돼 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며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은영 아카데미 강남, 수원, 판교는 정상운영 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곳에서 만나뵐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했다.

앞서 오은영 의원은 지난 10일 폐업을 공지했다. 의원 측은 “오은영 의원은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한다”며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오은영 의원 폐업을 두고 갖가지 추측이 일었다. 관련 업계에서는 오은영이 아카데미 사업과 방송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기도 했다.

오은영 의원에서는 불안장애, 식이장애, 소아·청소년, 스트레스 상담을 비롯해 우울증 부부 클리닉 등 여러 진료 과목을 봐왔다.

오은영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등에 출연하며 자신을 알려 왔다.

오은영이 운영하던 의원은 1시간 상담료가 100만원에 달하면서도 수년 치 예약이 완료될 정도로 남다른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