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해탄 건넌 메가 히트곡, 조정민 만나 ‘연인이여’

입력 : 2025.02.12 11:52 수정 : 2025.02.12 12:02
현해탄 건넌 메가 히트곡, 조정민 만나 ‘연인이여’

클래식 트로트의 창시자인 ‘조정민’이 유명 일본 싱어송라이터인 ‘이츠와 마유미’의 메가 히트곡인 ‘연인이여 (恋人よ 고이비토요)’ 리메이크 싱글을 지난 2월 11일 발매하였다.

조정민의 평소 애창곡이기도 한 ‘연인이여’는 작년 10월 ‘MBN 한일톱텐쇼’를 통해 첼리스트 ‘곽희성’과 함께 해당 무대를 선보인 적이 있다.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는 구슬픈 첼로 연주와 클래식 피아노 전공자인 조정민의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연인이여’는 조정민의 깊고 풍성한 보컬이 더해지며 웅장한 절정으로 향해간다.

그동안 ‘레디큐’, ‘평행선’ 등 퍼포먼스퀸의 면모를 선보여 온 조정민은 보컬에 무계를 더한 ‘디바’ 조정민으로 변신을 꾀하며 본인만의 독창적인 보컬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 일본 닛폰TV ‘데이데이’, 후지TV ‘한일가왕전 재팬라운드’에 출연하며 일본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조정민 측은 “최근 일본 방송 출연 후 일본의 유명 작곡가들이 조정민의 음색에 반해 서로 신곡을 선물하려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일본 업계 관계자들에게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현해탄 건넌 메가 히트곡, 조정민 만나 ‘연인이여’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