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ONE PACT(원팩트)가 컴백 하루 전, 타이틀곡 ‘100!’의 첫 무대를 완벽하게 수놓았다.
원팩트는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의 타이틀곡 ‘100!’ 첫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원팩트 멤버들은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캠퍼스룩으로 무대에 올랐다. ‘사랑’이라는 주제에 걸맞은 청량한 매력을 담아낸 무대로 K-POP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원팩트는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청량한 이미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이 지닌 복잡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청량한 에너지와 그루비한 리듬이 어우러진 세련된 퍼포먼스로 도입부부터 원팩트다운 실력을 가감 없이 펼쳤다. 더불어, 멤버들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느껴지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중독적인 후렴구까지 완벽히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원팩트 세 번째 미니 앨범 ‘PINK CRUSH’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사랑이 지닌 복잡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심도 있게 탐구하며, 다양한 장르를 통해 원팩트만의 독창적인 음악색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100!’은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팝 댄스곡으로 다양한 비트 체인지와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멤버 태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에서 성공적인 컴백 첫 무대를 가진 원팩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CRUSH’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