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FIT YOUR SKIN’, 도쿄 기프트쇼서 화려한 데뷔

입력 : 2025.02.14 10:38 수정 : 2025.02.19 18:14

K-뷰티와 패션 결합, 일본 시장 공략 신호탄

스킨케어 브랜드 ‘FIT YOUR SKIN’, 도쿄 기프트쇼서 화려한 데뷔

한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핏유어스킨(FIT YOUR SKIN)이 2025년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제99회 도쿄 인터내셔널 기프트쇼(Spring 2025)에 참가해 주목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립스틱 5종과 파운데이션 2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코스메틱 라인이 공개되었다. 이 라인의 색채 개발에는 세계적인 코스메틱 프로듀서 마르코 나니니가 참여해 제품의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FIT YOUR SKIN’은 한국 대형 호텔 그룹 HOTEL SKYPARK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호텔 어메니티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왔다. 브랜드는 ‘향기로 기억하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프랑스 ISPCA 출신 조향사 이세미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송지혜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향기와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예술적 가치를 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일 공동 제작 패션 브랜드 ‘art fit’도 함께 데뷔하며 화제를 모았다. ‘art fit’은 “패션은 나를 표현하는 아트”라는 철학 아래 탄생했으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FIT YOUR SKIN’과 외적인 스타일을 완성하려는 목표가 결합된 결과물이다.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이 ‘FIT YOUR SKIN’ 제품의 고급스러운 향기와 세련된 디자인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또한 사용감과 성분 측면에서도 호평이 이어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강조했다. 최근 K-뷰티와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일본 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양측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이 주목되고 있다.

‘FIT YOUR SKIN’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K-뷰티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art fit’은 일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계획 중이다. 특히 독창적인 디자인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패션과 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식 데뷔는 K-뷰티와 K-패션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