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플립.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첫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고 다채로운 에너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킥플립은 오는 21일 발행되는 매거진 ‘앳스타일’ 3월호 커버와 화보를 통해 ‘K팝 차세대 슈퍼 루키’의 개성과 비주얼을 뽐냈다.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 일곱 멤버는 올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청춘의 밝은 에너지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색감의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는 설렘이 묻어났다. 멤버들은 “데뷔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저희의 꿈은 이제 시작이고, 더 큰 무대에 서기 위해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또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으로 각종 앨범 차트 1위 등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인 팬들의 사랑에 대해서는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달려가고 싶다.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연습하고 무럭무럭 성장하겠다”는 진심을 전했다.

킥플립. JYP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멤버들은 킥플립의 정체성, 서로에게 배울 점, 데뷔 앨범 준비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답변을 통해 신예의 풋풋함과 팀워크를 자랑해 인터뷰를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킥플립의 데뷔 첫 매거진 커버와 화보, 인터뷰는 오는 2월 21일 발행되는 ‘앳스타일’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킥플립은 지난 1월 20일 발매한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이 써클차트 출하량 기준 32만 2000장을 기록하며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2025.01.19~2025.01.25) 1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 기준으로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7만 6881장을 달성하며 공식 초동 인증패를 받았고, 틱톡(TikTok) 공식 채널 팔로워 수 100만 돌파 등 여러 성과를 달성하며 성장 가도를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