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Awards SNS 캡처
피프티피프티가 ‘디 어워즈’ 시상식에 앞서 기쁜 소식을 전했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18일 공개된 ‘제1회 디 어워즈(D Awards)’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올해의 발견 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디 어워즈 측은 오는 22일 본 시상식 개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BEST 및 디스커버리(DISCOVERY) 부문에 대한 사전 시상을 진행, 영광의 수상자들을 공개했다.
2024년 한 해 동안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활동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의 주인공이 된 피프티피프티는 디 어워즈의 시그니처 트로피인 ‘디 큐브(D CUBE)’를 받게 되었다.
피프티피프티는 공개된 사전 시상 영상을 통해 “이렇게 멋진 상을 받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2024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꿈 같은 시간이었고, 행복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예쁘게 지켜봐달라”라고 말하며 영어 소감까지 덧붙였다.
피프티피프티는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이징 스타’를 수상에 이어 ‘디 어워즈’에서 ‘디스커버리-올해의 발견 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지난해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활약을 인정받았다.
피프티피프티는 수상에 이어 오는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디 어워즈 본 시상식에도 참석, 무대를 펼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연말 데뷔 후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이어 최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스페셜 리믹스 앨범 ‘Love Tune : Rewired(러브 튠 : 리와이어드)’를 발매로 새해의 문을 열었다.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대세’ 피프티피프티는 올해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