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전원 방문자사은품, 최저가 도전, 지역전문상담, 나라별 다양한 특전

휴양섬 및 허니문전문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는 오는 3월29일과 30일 양일간 본사가 위치한 역삼동 송촌빌딩5층과 수원 직영점 및 지사(울산, 부산)에서 동시에 투어민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투어민은 특히 이번 투어민박람회에서는 방문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라면포트 증정은 물론 비교견적 최저가 도전, 10년이상 경력의 발리, 몰디브, 모리셔스, 유럽, 칸쿤 전문가와의 상담과 나라별 다양한 특전까지 4가지 혜택을 마련해 주목을 끌 전망이다.
투어민 민경세 대표는 “투어민은 각 지역별로 특화된 경력있는 직원을 배치해 방문 고객들이 원하는 지역에 맞춰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과 예약부터 출발까지 한 직원이 끝까지 전부 케어를 한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타사와 비교견적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대의 리조트 즉 거품없는 판매가로 결정을 할수 있고 더불어 상담만 받아도 제공되는 선물까지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네이버의 투어민카페 ‘민씨아저씨’에서는 몰디브 시루펜푸시 리조트 100만원 할인+50만원 상당의 추가특전은 물론 몰디브 포시즌쿠다후라 역대 최저가 허니문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카페 회원 대상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