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유진(온리유엔터테인먼트), 정동원(쇼플레이,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 김재중(인코드엔터테인먼트), 김희재(티엔엔터테인먼트), 이승기(빅플래닛메이드엔터), 아이유(EDAM 엔터테인먼트)
‘K 베스트 싱어’ 1위 주인공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팬덤 ‘유픽(UPICK)’이 지난 12일 다양한 장르의 국내 솔로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한 ‘K 베스트 싱어’ 투표를 오픈한 가운데 투표 시작과 동시에 김재중, 전유진, 이승기, 정동원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 외에 아이유, 김희재, 조유리, 이승윤, 최예나 등 장르 불문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솔로 아티스트들이 상위권을 바짝 쫓고 있다.
지난 2월 투표에서 우승한 뒤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이승기가 이번에도 2연속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표 상위권에 오른 김재중은 본업인 가수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직접 제작한 ‘5세대 핫 루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미니 2집은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유진은 ‘현역가왕’ 우승 후 최근 종영한 ‘현역가왕2’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팬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정동원 또한 13일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을 발매하며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K 베스트 싱어’ 투표는 오는 25일 오후 3시 투표가 마감되며, 최종 1위에 오른 아티스트에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미디어 샹들리에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추가로 4,000만 표로 1위에 달성할 경우 CM보드 광고가 추가 제공된다.
유픽에서는 현재 ‘2월 이달의 픽’. ‘베스트 포지션 매치’, ‘강아지상 아이돌’,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