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입력 : 2025.03.15 05:15
3월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양세정 심사위원장(미래소비자행동이사장)과 남궁승환 트립닷컴 서비스&마케팅 총괄 이사, 김현태 트립닷컴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트립닷컴

3월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양세정 심사위원장(미래소비자행동이사장)과 남궁승환 트립닷컴 서비스&마케팅 총괄 이사, 김현태 트립닷컴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트립닷컴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으로 TV 광고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24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Grand Prize, 그랑프리)에 이어 두 번째 광고상을 받게 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현장 심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권위 있는 광고상으로, 올해는 지난해 집행된 광고 중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서 41편의 광고가 선정됐다.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 산업이 회복되는 시점에서 여행은 “언제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여행자의 시각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활용되지 못했던 5년 전 글로벌 여행 영상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제작함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한 감동을 선사,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립닷컴

트립닷컴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트립닷컴이 전하고자 하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고객들과 함께 교감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트립닷컴은 앞으로도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립닷컴은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에 이어 ‘남는 여행, 트립닷컴’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항공 마일리지뿐 아니라 트립코인(Trip Coins) 적립금, 등급에 따라 전세계 공항 무료 라운지 이용권까지 챙기는 트립닷컴 이용자들의 ‘남는 여행’을 강조하며 관심을 끌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