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참여한 ‘백설공주’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의 대미를 장식했다.
15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에 따르면 수지가 부른 ‘백설공주’ O.S.T ‘간절한 소원’(Waiting On A Wish)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14 공개됐다.
‘백설공주’의 메인 테마곡 ‘간절한 소원’은 권력을 탐하는 사악한 여왕에 맞서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려는 백설공주의 간절한 바람이 담겼다.
“내 안의 어린 소녀는 옳은 길로 가려 하지만” “마주할까 굴복할까, 이끌까 끌려갈까, 늘 바랐던 모습 어떤 걸까” 등의 가사는 마음 속 깊이 담아뒀던 ‘백설공주’의 감정과 이야기의 중심을 단번에 드러낸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참여한 ‘백설공주’ 뮤직비디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참여한 ‘백설공주’ 뮤직비디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수지의 맑고 따뜻한 보컬이 더해져 백설공주의 순수한 마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공감을 전달한다.
함께 공개된 ‘간절한 소원’ 뮤직비디오에는 수지의 목소리와 섬세한 눈빛과 감정을 담아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영화 속 ‘백설공주’의 깊은 내면을 비춰주는 여운을 전한다.
특히 “두 눈을 꼭 감고 꿈꿔온 나를 봐. 내 안에 그 모습 숨겨져 있나”라는 클라이맥스 가사는 스스로를 믿고 새로운 길을 향해 나아가려는 백설공주의 용기를 상징적으로 담아내며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수지의 협업으로 완성된 ‘간절한 소원’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