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관람 포인트 3

입력 : 2025.03.19 08:18
<백설공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백설공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3월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디즈니 판타지 뮤지컬 <백설공주>가 3월 19일 바로 오늘. 극장 개봉을 알리며 마법 같은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했다.

POINT 1. 디즈니 프린세스 계보의 시작 ‘백설공주’, 새롭게 태어나다!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2025년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는 디즈니 첫 번째 프린세스 ‘백설공주’가 악한 ‘여왕’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선한 마음과 용기로 맞서는 마법 같은 이야기다. 1937년, 디즈니의 첫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이자 세계 최초의 풀 컬러 극장용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개봉 이후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백설공주>가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로 새롭게 탄생했다. <백설공주>는 동화 원작을 재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시대 흐름에 맞는 새로운 서사를 입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기존 이야기가 운명에 의해 이끌려 가는 공주의 모습을 담았다면, 이번 영화는 그릇된 욕망으로 왕국을 지배한 악한 ‘여왕’(갤 가돗)에 맞서 자신의 길을 스스로 선택하고, 현명하게 헤쳐 나가는 강인한 ‘백설공주’를 그린다. 캐릭터와 스토리까지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게 새롭게 재해석된 디즈니 판타지 뮤지컬 <백설공주>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POINT 2. “디즈니 매직 그 자체!” 스크린으로 봐야 하는 환성적인 판타지 비주얼!

<백설공주>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환상적인 판타지 비주얼이다. 숲 속을 가득 메운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신비로운 배경, 정교하게 구현된 동화 속 세계는 환상적인 비주얼이 더해져 디즈니만의 창조적인 세계가 완성되었다. 색감이나 이미지, 동물들의 움직임까지, 모두 생동감 있게 구현되어 디즈니 실사 영화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는 언론의 호평과 함께 역대급 비주얼의 디즈니 뮤지컬 영화가 탄생했음을 알린다. 마법 같은 상상력과 첨단 CGI, 퍼펫 조종사와 퍼포먼스 캡처 기술자까지 디즈니 최고 드림팀과 기술력이 완성시킨 환상적인 비주얼은 스크린에 한 편의 동화책이 펼쳐진 듯한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POINT 3. <알라딘>, <위대한 쇼맨> 음악 감독이 선사하는 황홀한 OST!

절대 놓쳐선 안 될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바로 동화 그 이상의 마법 같은 이야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황홀한 OST이다. <알라딘>, <위대한 쇼맨>, <라라랜드> 등 영화보다 더 감동적인 OST로 사랑을 받은 폴 앤 파섹 듀오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오리지널 넘버부터 새로운 사운드 트랙까지 절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 영화의 오리지널 송을 만드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는 이들은 <백설공주>의 OST를 뮤지컬 형식에 맞춰 독창적으로 구성, 장면 너머의 캐릭터의 감정까지 음악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폴 앤 파섹 듀오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선율 속에서 마음속 깊이 숨겨진 용기와 선한 힘을 깨닫는 백설공주의 모습은 관객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이처럼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디즈니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