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온 성기능 저하 왔을지도” 차지연, 남편 사주풀이에 ‘깜짝’(동상이몽)

입력 : 2025.04.15 17:15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역술가 박대희 원장이 뮤지컬 배우 차지연을 만나 관상과 사주풀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4일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차지연은 고민을 털어놓기 위해 박대희를 만났다.

박대희는 앞서 차지연의 남편 윤태온의 활동명도 지어준 바 있는 만큼 평소 친분이 두터웠다. 차지연은 “저희 방송 나간 거 보셨냐. 남편이 너무 잘 해준다”라고 하자, 박대희는 “솔직히 진짜 착하다. 그런 사람이 어딨냐”라고 칭찬했다.

차지연은 “부부사이에 대화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진짜 속내를 얘기 안하는 것 같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박대희는 “태온 씨는 눈 아랫부분 일컫는 부분인 누당이 꺼져있다. 남자의 누당이 꺼져있을 때는 성기능 저하와 생활에 만족이 안 되는 상태다”라며 관상에 대해 설명했다.

박대희는 “생활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그러면 조로 현상이 빨리 나타난다. 내가 봤을 때는 태온 씨를 볼 때 누당 부분을 잘 살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대희는 “태온 씨의 사주는 유연성을 갖고 있는 물이다. 지연의 사주는 큰 태양이다. 그런데, 물도 많다. 수화상쟁이라고 하는데, 기복이 엄청 크다”라고 말해 차지연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