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지오코리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우드 그릴 전문 레스토랑 ‘옥스라이브파이어그릴’과 함께 ‘돈 훌리오 레포사도 X 우드파이어 그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스라이브파이어그릴’은 시즌별로 다양한 우드파이어 그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숲속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오픈 키친에서는 불을 활용한 셰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마치 캠핑을 떠난 듯한 분위기 속에서 ‘불멍’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다이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멕시코 음식과 데킬라의 전통적인 페어링을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돈 훌리오 레포사도의 부드럽고 우아한 풍미와 장작불로 훈연한 요리의 독특한 향미가 어우러진 고품격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돈 훌리오 레포사도 X 우드파이어 그릴 프로모션’은 옥스라이브파이어그릴 성수에서 선보이는 시즌 4 메뉴와 ‘돈 훌리오 레포사도’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해당 메뉴를 ‘돈 훌리오 레포사도’ 375mL 하프보틀과 함께 주문할 경우, 보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 4 메뉴는 옥스만의 시그니처 오일로 불맛을 더한 비프 타르타르를 비롯해, 훈연 듀록 오겹살 푸루루카, 립아이 스테이크 등 총 8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돈 훌리오 레포사도’는 최고급 블루 아가베를 엄선해 가마에서 구운 뒤,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 배럴에서 8개월간 숙성한 제품이다. 오렌지, 사과, 초콜릿, 바닐라의 아로마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우아한 풍미를 자랑한다. 돈 훌리오 레포사도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는 우드파이어 그릴의 짙은 스모크향을 배가시켜준다.
돈 훌리오 레포사도와 우드파이어 그릴 메뉴의 완벽한 페어링을 담은 영상도 공개된다. 돈 훌리오는 가수 겸 방송인 데프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데프콘TV’를 통해 프로모션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6일 공개된다.
페이스 추아(Faith Chua)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돈 훌리오 레포사도와 우드파이어 그릴은 오랜 시간과 장인정신, 열정을 통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돈 훌리오의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정신을 공유한다”며 우드파이어 그릴 요리의 짙은 스모크 향과 돈 훌리오 레포사도가 지닌 구운 아가베의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아로마의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인 ‘돈 훌리오 레포사도’를 포함한 돈 훌리오 제품 4종을 하프 보틀 사이즈로 출시했다. 일상 속에서 가볍게 프리미엄 데킬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돈 훌리오 하프보틀’은 용량을 일반 제품의 절반인 375mL로 줄이고, 가격도 절반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돈 훌리오 하프보틀’은 롯데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