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솔로몬 메드줄 데이츠’ 대추야자X최유라 쇼, 4월 19일 방송

입력 : 2025.04.16 11:33
‘킹솔로몬 메드줄 데이츠’ 대추야자X최유라 쇼, 4월 19일 방송

킹 솔로몬 대추야자, 건강한 단맛으로 가정의 달을 채운다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대추야자 브랜드 ‘킹 솔로몬(King Solomon) 메드줄 데이츠’가 오는 4월 19일(토) 오전 10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가정의 달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킹 솔로몬 데이츠’는 지난 1월 ‘최유라쇼’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앵콜 요청을 받았고, 이에 힘입어 이번 가정의 달 방송을 통해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을 마련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씨 있는 대추야자 350g 3팩, 씨 없는 대추야자 200g 3팩으로 총 1.45kg을 구성한 대용량 실속 세트가 최유라쇼 단독 구성으로 소개된다. 가성비와 대용량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와 얇아진 소비자 지갑 사정을 고려한 실속형 구성이다.

또한 대추야자가 생소한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북도 함께 제공되며, 이를 통해 베이킹, 스무디, 홈 파티 요리 등 가정에서의 다양한 활용도를 높였다.

‘킹 솔로몬 데이츠’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되는 프리미엄 메드줄(Medjool) 품종으로, 이스라엘의 청정 사막 기후에서 재배된 대추야자다. 자연 그대로의 당도와 풍부한 식이섬유, 칼륨, 마그네슘 등이 함유되어 건강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중동을 대표하는 과일인 대추야자는 흑곶감이나 푸룬(말린 자두) 과 유사한 식감을 지니며, 버터를 더한 듯한 크리미한 풍미와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킹 솔로몬 데이츠’는, 최근 ‘한 입을 먹어도 럭셔리하게’라는 소비 트렌드와 헬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천연 당분이 풍부해 에너지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으며, 사과나 바나나보다 풍부한 미네랄과 칼륨 함량으로 운동 후, 야외 활동 시, 나른한 오후의 에너지 부스터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킹솔로몬 메드줄 데이츠’ 대추야자X최유라 쇼, 4월 19일 방송

혈당을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낮은 글라이세믹 지수(GI) 역시 킹 솔로몬 데이츠의 강점이다.당분은 충분히 있으나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건강한 단맛으로 평가받고 있다.

㈜플레이버365의 이재연 대표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대용량 구성을 기획했습니다. 씨를 제거한 제품도 포함해 봄나들이에서 간편히 섭취하거나 홈 파티 요리 재료로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킹 솔로몬 데이츠는 따뜻한 봄날,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건강한 간식이자 디저트입니다.” 라고 전했다.

‘킹 솔로몬 데이츠’는 최근 커피, 홍차, 버번 등과의 페어링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차 애호가와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킹 솔로몬 데이츠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연출법이 생생하게 소개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