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중한습관 제공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소중한습관’이 휴대용 물티슈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었다.
‘소중한 물티슈 휴대용’은 4월 14일 출시 직후 준비된 수량이 6시간 만에 전량 소진됐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제작된 이번 제품은 기존 70매 캡형 제품 대비 휴대가 간편한 20매 캡형으로 구성됐다.
제품 기획은 소비자 피드백에서 시작됐다. “작고 가벼운 버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 제안에 브랜드 측이 응답하면서 신제품이 탄생했다.
소중한 물티슈는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보존제까지 식물 유래 성분으로 대체한 것이 특징이다. 유칼립투스잎오일과 편백수를 포함한 주요 성분은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다수의 안전 인증도 확보한 상태다.
소중한습관은 제품을 출시하며 “내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제품”이라는 슬로건을 유지해 왔다.
주성균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결국 브랜드 방향이 됐다”며 “응원에 대한 진심 어린 응답으로 이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6월 초 재출시를 목표로 추가 생산 중”이라고 밝혔다.
소중한습관은 앞으로도 소비자 불편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신뢰 기반 브랜드로 입지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