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한국비건인증을 받은 클린뷰티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가 신라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세로랩스 면세 단독 기획 세트는 ‘인텐스 리페어 립밤 트리오 세트’와 ‘수딩 세럼 듀오 세트’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럼과 립밤 두 제품 모두 여행이나 출장 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출국 시 신라면세점 App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국 5시간 전까지만 구매하면 공항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세로랩스 ‘수딩 세럼’은 가벼운 워터 세럼 텍스처로 잔여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인텐스 리페어 립밤’은 순한 저자극 립밤으로 연약하고 얇은 입술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두 가지 세트 구매 시 ‘하이드레이션 에센스 마스크’ 또는 ‘수딩 에센스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세로랩스는 현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제품 25% 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최근 라이브 방송과 네쇼라 뷰티위크 등 다양한 채널과의 연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 론칭 후 연이은 ‘품절 대란’을 겪으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세로랩스’는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클린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며,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친환경 패키징을 사용하여 지구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이다.
세로랩스는 전 제품에 ‘재활용 가치가 높은 투명 PET 용기 사용, 손쉽고 깔끔한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물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 사용,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을 위한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한 단상자 패키지 사용’ 등 ‘지속 가능한 가치’를 위해 브랜드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아끼지 않고 있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