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일 첫 EP를 발매하는 걸그룹 미야오. 사진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미야오(MEOVV)가 신곡 ‘핸즈업(HANDS U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미야오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의 선공개 싱글 ‘핸즈업’의 안무 연습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습임에도 실제 무대를 연상하게 하는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섯 멤버의 활동적인 착장이 유연하면서도 절도있는 노래의 안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오는 12일 첫 EP를 발매하는 걸그룹 미야오의 선공개 싱글 ‘핸즈업’ 안무 영상. 사진 더블랙레이블
특히 댄서들과 함께 하는 댄스 브레이크 구간은 퍼포먼스의 절정을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데뷔곡 ‘미야오(MEOW)’와 두 번째 싱글 ‘보디(BODY)’를 통해 고품격 퍼포먼스를 선보인 미야오는 이번 연습 영상은 한층 물오른 멤버들의 안무 소화력을 보였다.
‘핸즈업’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미야오의 첫 EP에 앞서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팀의 정체성을 보였다.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으로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핸즈업’은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미야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데뷔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