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함?

‘가세연’이 주장하는 김수현의 ‘중범죄’는?

입력 : 2025.05.07 10:05
배우 김수현. 사진 스포츠경향DB

배우 김수현. 사진 스포츠경향DB

5월 초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이 낀 긴 연휴 끝에 돌아온 일상. 7일부터 많은 대중문화 콘텐츠 역시 제작발표회, 인터뷰 등 다양한 형식으로 대중에게 공개된다.

이날 오후 2시에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배우 김수현과 관련해 “중범죄를 폭로하겠다”며 또 한 번의 기자회견을 예고해 파문이 예상된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서울 삼성동 인근의 기자회견 장소를 공개하며 “김세의 대표와 법무법인 부유의 부지석 대표변호사가 진행한다”며 故 김새론 유족 측의 법률대리인과 함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 티저 포스터. 사진 파라마운트 픽쳐스

영화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 티저 포스터. 사진 파라마운트 픽쳐스

이들은 취재진에게 전하는 공지에서 “신분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못 들어온다. 그 이유는 기자회견을 보시면 아시게 된다. 매우 심각한 사안”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앞서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교제에 관련한 많은 폭로를 내놔 김수현 측으로 고소를 당한 상태다.

같은 시각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는 톰 크루즈 주연 ‘미션임파서블:파이널 레코딩’의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영화는 인류 전체를 위협한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주인공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첩보기관 IMF의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을 해결하려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시리즈의 8번째 영화는 톰 크루즈의 화려하 액션과 크렘린궁과 아부다비 공항, 베니스와 로마의 골목 등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영국 도심과 아프리카, 북극 설원 등의 풍광을 공개할 예정이다.

tvN 새 월화극 ‘금주를 부탁해’ 포스터. 사진 tvN

tvN 새 월화극 ‘금주를 부탁해’ 포스터. 사진 tvN

같은 시각 tvN의 새 월화극 ‘금주를 부탁해’의 제작발표회도 열린다. 온라인 생중계로 열리는 이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장유정 감독과 배우 최수영, 공명, 김성령, 김상호, 조윤희 등이 참석한다.

드라마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로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인생 첫 금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다뤘다. 최수영과 공명의 달달하지만 술처럼 화끈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밖에도 채널A 예능 ‘하트페어링’의 박철환PD가 서울 상암동의 한 회의실에서 종방 기념 인터뷰를 진행하고, tvN ‘이혼보험’의 추소정, 지니TV ‘신병 3’ 김요한도 인터뷰를 진행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