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로 선 ‘레전드 코미디언’ 임하룡, 30일까지 초대전

입력 : 2025.05.07 11:15
코미디언 겸 배우, 화가 임하룡. 사진 웰스엔터테인먼트

코미디언 겸 배우, 화가 임하룡. 사진 웰스엔터테인먼트

코미디언이자 배우 그리고 화가로도 활동 중인 임하룡이 이달 초대전을 연다.

임하룡은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울 종로에 위치한 ‘갤러리 1’에서 ‘그리움’을 주제로 한 개인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눈(EYE)’ ‘아라비아 숫자’ ‘한글’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선보인 임하룡은 이번 전시를 통해 가족과 인생, 사랑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화폭에 담아낸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화가 임하룡 초대전 포스터. 사진 웰스엔터테인먼트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화가 임하룡 초대전 포스터. 사진 웰스엔터테인먼트

임하룡은 소속사인 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리움’을 주제로 한 개인전을 예전에 한 번 연 적이 있었는데, 이번 초대전에서도 같은 주제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고향과 가족, 인생에 대한 생각이 깊어진다.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느낌으로 표현했으니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작가로서 여러 곳에서 초청을 받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그럴수록 더 잘 그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임하룡은 화가로서 매년 전시회를 여는 일을 자신과의 약속이자 목표로 삼고 있으며, 2019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꾸준히 단체전과 개인전을 이어오며 올해로 6년째 화가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지난 2월부터 토크쇼 ‘임하룡쇼’를 기획해 공개해 구독자 6만명을 넘기기도 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