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지지 김흥국, 음주운전 경력 지적한 누리꾼과 설전 “너나 사고 치지 마”

입력 : 2025.05.15 16:45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 사진 스포츠경향DB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 사진 스포츠경향DB

가수 겸 방송인으로 최근 국민의힘 대선에 출마한 김문수 후보 지지를 선언한 김흥국이 누리꾼과 설전을 벌였다.

김흥국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흥국 들이대 TV’에 댓글을 단 이들과 설전을 벌이며 자신의 음주운전 전과에 대해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

김흥국은 “음주운전 무면허에 뺑소니 한 인간이 왜 정치에 관여해? 그냥 가만히 좀 있어라. 범죄자가 정치를 들먹이니 참 어이가 없다”는 댓글에 “너도 사고 치지 마라”고 대응했다.

또한 “아 진짜 인간적으로 좀 선거운동에서 빠지세요. 음주운전 3번 한 거 국민들이 뻔히 아는데 방해임”이라는 말에도 역시 “너나 사고 치지 마라”라고 직접 댓글을 달았다.

그는 “극우 나비 흥국씨. 당신이 공중파 방송에 출연 못 하는 이유를 다른 곳에서 찾지 마세요. 당신의 처신 때문이니까”라는 글에 “니가 뭐야. 애국 나비야”라고 말하며 누리꾼들과 일일이 설전을 벌였다.

김흥국은 1997년과 2012년, 2021년 세 번에 걸쳐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적이 있다. 그는 이에 대해 지난 2월 자신의 채널에서 “누구나 살다 보면 실수 할 수 있다. 그래도 반성하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는데 왜 자꾸 미워하나”라며 “실수하고 그러다 반성하고 용서하고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며 방송복귀 의지를 보였다.

최근 윤석열 전 대통령의 탄핵국면에서 탄핵반대를 주장하던 그는 지난 14일 최준용, 노현희, 신동수, 김한배, 이혁재 등 연예인들과 함께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문수 후보를 공개 지지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