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로&스티치’ 한정판 굿즈.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릴로 & 스티치’(Lilo & Stitch)가 5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특별 극장 굿즈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CGV와 메가박스는 ‘스티치’를 테마로 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CGV는 5월 23일부터 대구·서면·세종·영등포·용산아이파크몰·의정부·평택점에서 관람객 대상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품은 스티치 마그넷, 스페셜 티켓, 스티커다.
메가박스는 1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뱃지 1종과 전용 관람권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무비 패키지를 판매한다.

‘릴로&스티치’ 한정판 굿즈.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해외 반응도 뜨겁다. 북미 티켓 예매 사이트 판당고(Fandango)에 따르면 ‘릴로 & 스티치’(Lilo & Stitch)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사전 판매 순위 2위에 올랐다.
이는 2019년 ‘라이온 킹’(Lion King)을 잇는 기록으로, 23년 만의 라이브 액션 재탄생에 대한 기대를 입증한다. 판당고는 “스티치의 영광스러운 귀환”이라며 “관객이 영화관으로 몰리는 것은 놀랍지 않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