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로 더 강력해진 성분과 디자인 ‘올인원 크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다인스화장품이 자사의 대표 제품 ‘다인스 크리스탈 E.G.F 재생크림’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뮬라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다인스 크리스탈 E.G.F 재생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수분 공급, 탄력 강화, 피부 영양 공급까지 5가지 피부 고민에 적용하도록 만들어진 올인원 크림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 제품은 피부 스스로의 재생력을 끌어올려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인스EGF(Epidermal Growth Factor, 표피성장인자) 10ppm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캐비아 추출물과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식물세포 유래 성분들이 더해져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전달하고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 트러블 예방과 진정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력 ▲항산화 및 노화방지 등 다인스 화장품만의 3가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크리스탈을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선물용으로도 품격 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스파츌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10ml 미니 샘플도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다인스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외형의 변화가 아니라, 제품의 본질적인 성능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며 “EGF를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성분 조합으로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 수준의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인스 EGF크림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인스 EGF 크리스탈 재생크림은 현재 다인스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