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S27M 합류! 나윤권-켄과 한솥밥···첫 스케줄은 ‘베어 더 뮤지컬’

입력 : 2025.05.20 03:06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진호가 새 보금자리를 찾았다.

19일 S27M 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 진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진호가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진호는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데이지’ 등의 명곡들을 발표했고 지난해에는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미니 앨범 ‘CHO:RD’(코드)로 솔로 가수로 데뷔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 2013년 ‘Summer Snow’를 시작으로 ‘여신님이 보고 계셔’, ‘태양의 노래’, ‘오션스’, ‘천 개의 파랑’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는 진호는 오는 6월 3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에서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피터’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진호는 소속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과 재회했다. S27M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우석은 진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함께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호가 합류한 S27M 엔터테인먼트에는 나윤권, 빅스 켄, 진민호, 이민정, 그래쓰, 미리 등 감성과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들과 조수민, 우석, 민성, 한서울, 신이안 등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진호 S27M 엔터테인먼트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