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리나(왼쪽), 이재욱. 연합뉴스
이재욱이 과거 공개 연애를 했다가 결별한 전 애인 카리나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탄금’ 인터뷰에서 이재욱은 전 여친 카리나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지난해 2월 27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을 보도했고, 양 소속사는 둘이 교제하는 사이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1월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교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재욱과 카리나는 공개 연애 5주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재욱 배우는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 두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되었다”고 당시 입장을 전했다.이때 이재욱이 촬영 중인 작품은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재욱은 이와 관련해 질문을 받자 “그 당시 열애설로 몰입하는게 어렵지는 않았다. 딥하게 이야기하면 개인적인 이야기가 될 수 잇을 것 같아서”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탄금’은 지난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