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해외 확산 위해 디엠지이엔티-JTB, 손 잡았다

입력 : 2025.05.30 09:07
지난 4월 18일 진행된 한일 교류 전략적 협정 날인식. 디엠지이엔티 제공

지난 4월 18일 진행된 한일 교류 전략적 협정 날인식. 디엠지이엔티 제공

종합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인 디엠지이엔티(대표 이상호)는 지난 4월 18일 머큐어 서울 마곡에서 글로벌 여행사 일본 JTB와 한일 교류 촉진 전략적 협정 날인식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디엠지이엔티는 일본 JTB와 함께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이벤트인 콘서트, 팬미팅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 K-콘텐츠, K-뷰티, K-푸드를 글로벌 시장에 차별화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엔지이엔티는 롯데호텔과 한류사업 전략적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와 함께 콘서트, 팬미팅, 해외 매니지먼트 공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일본 JTB와 전략적 계약을 통해 향후 일본 상장을 추진 중이다.

일본 JTB는 1912년에 창업한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로 개인, 비즈니스, 이벤트를 향한 다양한 서비스를 36개국에 전개하고 있다.

디엠지이엔티 이상호 대표이사는 “한일 수교 60주년을 맞이하여 K-콘텐츠를 일본 JTB의 전세계 네트워크 노하우를 활용하여 K-컬처가 더욱더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한국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디엠지이엔티는 롯데호텔앤리조트, 일본 JTB, 킨키닛폰 투어리스트와 전략적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과 한류 팬미팅을 통해 대한민국의 한류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