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다국적 걸그룹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와 협업한 ‘키오프 224’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세트는 오는 10일부터 두끼 전국 250여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세트명인 ‘224’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타이틀이자 ‘두끼에서 둘이 사이좋게’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세트 구성은 두끼 2인 식사, 볶음밥용 눈꽃치즈(50g), 키스오브라이프 미니 4집 ‘224’ 키체인 버전 앨범, 그리고 두끼 특전 포토카드(8종 중 랜덤 2종)로 이루어져 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224’는 매 앨범마다 뚜렷한 콘셉트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온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키체인 버전 앨범에는 사탕 모양의 메탈 키체인과 QR카드, 개인 및 콘셉트 포토카드 등이 수록됐다.
두끼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두끼의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에게 키스오브라이프의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레시피를 즐기는 두끼처럼 다양한 음악을 팬들에게 전하는 키스오브라이프와의 만남이 두끼 고객과 키스오프라이프의 팬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