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입력 : 2025.06.10 08:03

‘빈딕투스’ ‘크로노 오디세이’ 스팀서 테스트

서브컬처 ‘테르비스’도 모바일·PC버전 CBT

게임업계가 2025년 하반기의 시작을 앞두고 본격적인 신작 몸풀기에 나섰다. 주요 출시 예정작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을 알리고, 완성도를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넥슨은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를 9~17일 스팀에서 진행한다.‘마비노기 영웅전’을 재해석한 액션 RPG로, ▲언리얼엔진5 기반 정교한 그래픽과 묵직한 타격감 ▲생동감 있는 전투 연출을 통해 몰입감 있는 액션 플레이를 앞세운 게임이다.

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 캐릭터인 ‘리시타’와 ‘피오나’에 더해 ‘델리아’와 ‘카록’이 새롭게 추가돼 총 4명의 캐릭터 중 원하는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또 4인 협동 전투를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 게임 내 거점 역할을 수행하는 ‘마을’ 등 새로운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도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를 20~23일 스팀에서 진행한다. 전 세계 이용자에게 게임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크로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5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월드 ▲다크 판타지 세계관 ▲시간을 조작하는 ‘크로노텍터’ 시스템을 활용한 독창적 전투 ▲묵직한 액션 ▲시간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낮과 밤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웹젠은 자체 개발 서브컬처 신작 ‘테르비스’의 CBT를 10~16일 진행한다. 모바일 버전과 PC버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CBT에서는 ‘테르비스’의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모험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4챕터까지 체험할 수 있고,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35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간의 숨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연 스토리 콘텐츠를 포함해 정식 서비스 버전에 준하는 콘텐츠들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한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예약을 10일 시작한다. ‘더 스타라이트’는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MMORPG로, 소설 배경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 및 대규모 경쟁 플레이가 특징이다. 3분기 중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신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비전프리뷰 행사를 오는18~20일 개최한다. 비전 프리뷰는 주요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비전 프리뷰: 라이브’와 개발 중인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행사 ‘비전 프리뷰: 플레이’로 나뉘어 진행된다. 18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행사는 ‘로스트아크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신작 게임 몸풀기 시작

크래프톤은 ‘서브노티카’의 모바일 버전을 오는 7월 8일 출시한다. ‘서브노티카’는 미지의 외계 해저 행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 월드 생존 탐험 게임이다. 이용자는 이 행성에 불시착한 생존자가 되어 깊은 심해를 탐사하고, 독특한 해양 생물과 조우하며, 자원을 수집하고 장비를 제작해가며 끝없는 심해 속 생존과 탈출을 도모하게 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