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손흥민 등장

입력 : 2025.06.11 13:22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국내 확장 출시

‘레고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 ‘포트나이트 발리스틱’ 추가

손흥민이 ‘포트나이트’에 등장했다.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를 국내 확장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확장 출시에는 ‘레고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 ‘포트나이트 발리스틱’ 등 신규 게임과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원스토어와 넥슨 PC방과의 파트너십도 공개됐다. 확장 출시를 기념해 9월 15일까지 ‘포트나이트’에 접속한 국내 플레이어는 ‘모험가 필리’ 의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포트나이트’에 손흥민 등장

특히 이번 확장 출시를 기념해 손흥민 선수가 오는 21일, ‘손흥민 번들’과 함께 포트나이트에 등장한다. 이 번들에는 손흥민 선수 의상과 시간대에 따라 스타일이 바뀌고 곡괭이로도 사용 가능한 ‘포워드 엣지 등 장신구’, ‘골 게터 랩핑 시트지’, 손흥민의 시그니처 동작을 재현한 ‘찰칵 세리머니’ 이모트가 포함된다. 해당 번들과 개별 아이템은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28일 오전 8시 59분까지 판매된다.

또한, 정국, 지민, 엔하이픈, 아일릿 등 국내 아티스트의 음악이 포함된 새로운 잼 트랙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아티스트의 음악들을 함께 연주하고 리믹스할 수 있다.

추가로 국내 크리에이터가 제작하는 섬을 쉽게 찾도록, 디스커버 화면에 한국 UGC콘텐츠 전용 섹션을 신설했다.

‘포트나이트’에 손흥민 등장

에픽게임즈는 원스토어를 통해 ‘포트나이트’를 정식 출시한다. 작년에 발표된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국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모바일에서 ‘포트나이트’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는 또 엔미디어플랫폼과 함께 넥슨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넥슨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의상 아이템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십 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확장 출시 기념 세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이후 매월 새로운 아이템 세트로 변경 제공된다. 9월 15일까지 넥슨 PC방에서 포트나이트에 접속한 플레이어는 한국 전통 연을 테마로 한 ‘색동치마연 글라이더’를 얻을 수 있다. 넥슨 PC방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