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학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5.06.11 15:10

학지사, 심리·상담·아동·광고·홍보 분야 총 500종 도서 기부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학지사(대표이사 김진환)와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신대, ㈜학지사와 업무협약 체결

이번 협약으로 ㈜학지사는 심리·상담·아동·광고·홍보 분야 일천만 원 상당 도서를 기증했으며, 한신대는 기증 도서를 학생 및 교직원의 교육, 학습, 연구 활동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또한 △교육 문화 콘텐츠 개발 및 활용 협력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발전적 협력 관계 유지 △기타 연구 및 교육 관련 분야 교류와 공동 활동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신대 강성영 총장은 “학지사는 지난 30여 년간 약 5800종의 책을 출판하며 대한민국 지식 생태계에 크게 기여했고, 한신대도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뜻깊은 일들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학지사 김진환 대표이사는 “학지사는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았고, 출판을 시작으로 심리검사, 교육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왔다. 최근에는 AI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고, 저희도 끊임없는 혁신과 적응을 고민하고 있다. 이런 변화의 흐름 속에서 85년 역사를 지닌 한신대 협력해 매우 뜻깊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재 교류와 공동 사업 등을 통해 좋은 관계가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생활경제부>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