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리틀 싸이’로 인지도를 쌓은 가수 황민우가 신나는 솔로곡을 선보인다.
황민우는 13일 소속사 SNS를 통해 새 싱글 ‘Vroom(부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Vroom’은 황민우가 지난 2023년 6월 발매한 ‘오빠(Oppa)’ 이후 2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이다. 황민우는 ‘Vroom’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새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Vroom’ 티저 영상에서 황민우는 금발로 변신해 화려한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을 밟았다. 또한, 댄서들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리드미컬한 움직임을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예고했다.
‘Vroom’은 황민우의 개성과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청량한 댄스곡이다. 황민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무대 장악력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황민우의 색깔과 역량이 이번 ‘Vroom’에는 어떻게 담겼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황민우는 ‘리틀 싸이’로 사랑을 받은 원조 인플루언서이자 다재다능한 솔로 아티스트다. ‘미스터트롯2’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발돋움했으며, 현재 동생 황민호와 함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황민우 신곡 ‘Vroom’은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