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데뷔 첫 월드투어 확정

입력 : 2025.06.18 07:37
프로미스나인 콘셉트 포토. 어센드 제공

프로미스나인 콘셉트 포토. 어센드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청량한 감성을 선보였다.

소속사 어센드는 17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새 미니앨범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서머룩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포즈까지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프로미스나인의 활기찬 에너지가 담겼다. 5명의 멤버는 해맑은 미소와 에너지를 뽐내며 도도하면서도 러블리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From Our 20’s‘의 타임테이블과 트랙 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특히 ’Ready‘와 ’Departure‘ 버전 콘셉트 포토에선 새로운 여정을 나서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은 향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과 10일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NOW TOMORROW’(나우 투모로우) 개최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데뷔 후 처음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From Our 20’s‘를 발매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