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어스, ‘2025 레드닷 어워드’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입력 : 2025.06.18 11:39

㈜진이어스는 ‘자세전환형 스마트 릴렉싱 체어’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디자인 콘셉트 부문(ready for market)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진이어스는 ‘예쁨주의쁨의원’, ‘상상의원’ 등 전국 28개 병원을 대상으로 브랜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토탈뷰티솔루션 기업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진이어스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 및 미용 시술 환경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음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진이어스, ‘2025 레드닷 어워드’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진이어스의 ‘자세전환형 스마트 릴렉싱 체어’는 시술이나 치료를 받는 동안 환자나 피시술자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기존 의료용 또는 미용 시술용 의자들이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맞춤형 제어 시스템을 통해 시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진이어스, ‘2025 레드닷 어워드’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자세전환형 스마트 릴렉싱 체어’는 제품에 탑재된 원터치 버튼을 통해 시술 환경에 따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등받이, 다리 받침대, 시트 높이 등을 독립적으로 조절하여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시술 목적에 따라 최적의 자세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시트 쿠션 하단에 온열판을 탑재하고, 우측 팔걸이에 단계별 온도 조절 버튼을 배치해 사용자별 맞춤형 온열 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의료 현장의 실용성을 고려한 설계도 눈에 띈다. 체어 후면에는 수액걸이 전용 홀더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탠드형 수액 거치대 없이도 수액 봉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후면에 내장된 4구 멀티탭은 시술 환경에서 다양한 의료기기 및 전자 장비의 전원 공급이 용이하며, 공간 활용성 및 동선 정리 효과로 작업 효율성을 높여준다.

㈜진이어스 관계자는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자세전환형 스마트 릴렉싱 체어’가 가진 혁신적인 기술력과 사용자 중심 디자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환자와 피시술자 모두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진이어스만의 토탈뷰티솔루션으로 의료 및 미용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생활경제부>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