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코브랜드, ‘For The Stay’ 체험형 미디어 이벤트 개최

입력 : 2025.06.20 12:25
힐튼 코브랜드, ‘For The Stay’ 체험형 미디어 이벤트 개최

지난 18일, 힐튼은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와 루프탑 레스토랑 버티고(Vvertigo)에서 브랜드 체험 중심의 프라이빗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5년 1월 새롭게 출시된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과 ‘힐튼 아너스 아멕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국내 주요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들이 힐튼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 카드의 핵심 메시지인 ‘Turn your everyday into a stay(당신의 일상이 힐튼에서 특별한 하루가 되도록)’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는 힐튼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로서의 여행 경험을 조명하며, 호텔을 단순한 숙박 공간이 아닌 일상 속 특별한 순간으로 확장하고자 한다. 정교하게 구성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힐튼의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힐튼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방식을 보여준다. 본 행사는 힐튼의 24개 세계적 브랜드, 힐튼 아너스 로열티 프로그램, 그리고 힐튼 아너스 아멕스 카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힐튼 코브랜드, ‘For The Stay’ 체험형 미디어 이벤트 개최

콘래드 서울 36층 펜트하우스에는 힐튼의 철학과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몰입형으로 보여주는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된다.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시각과 향으로 구현한 브랜드 존, AR 기반 여행지 추천과 포토 촬영이 가능한 데스티네이션 존, 힐튼 아너스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아너스 존, 힐튼의 다양한 파트너십 콘텐츠가 전시되는 파트너십 존, 그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포토존과 기프트존으로 구성된다. 각 공간은 힐튼 브랜드를 다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9층 루프탑 레스토랑 버티고에서는 힐튼 브랜드들의 아이코닉한 메뉴와 음료를 선보인다. 힐튼 및 그 산하 브랜드들의 창의적인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메뉴에는 고유의 스토리가 담겨 있어, 힐튼이 지향하는 환대의 가치를 미각의 즐거움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카드를 소개하거나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넘어, 힐튼이 지향하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목적을 가진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서비스 스탠다드를 전달하고, 미디어 및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 카드를 매개로, 일상과 힐튼 호텔에서의 숙박 경험 사이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힐튼 코브랜드, ‘For The Stay’ 체험형 미디어 이벤트 개최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