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 최재혁X염민혁X최락영X곽건희, 청춘들의 솔직한 일상 차지게 그렸다!

입력 : 2025.06.20 21:15 수정 : 2025.06.20 23:02
헤븐리 ‘볼보이 택틱스’ 방송 캡처

헤븐리 ‘볼보이 택틱스’ 방송 캡처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가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는 지난 19일 OTT 플랫폼 ‘헤븐리(Heavenly)’를 통해 5, 6회를 공개했다.

‘볼보이 택틱스’는 전 국가대표 체조 선수 한지원(염민혁)과 농구계의 슈퍼 루키 권정우(최재혁)의 불도저같이 직진하는, 브레이크 없는 수비 불가 캠퍼스 로맨스.

방송에서 권정우와 키스를 한 한지원은 “나한테 조금 시간을 주면 안 될까? 난 이제 체조를 안 하지만 넌 현역이고 인지도가 있어서 들키면 타격이 클 거다. 네 인생의 오점이 되고 싶지 않고 낙인찍히게 하고 싶지 않다”라고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권정우는 생각할 시간을 주면서 “내가 최선을 다해 꼬셔보겠다. 생각 잘 해봐라”라는 로맨틱한 말로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권정우의 거침 없는 직진 사랑에 결국 한지원은 “좋아해. 너랑 연애하고 싶어. 우리 사귀자”라고 고백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둘은 비밀 연애를 이어 갔고 서슴없는 스킨십을 하는 등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혔다.

예고편에서 권정우와 한지원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된 데 이어 권정우는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라며 슬픈 표정을 지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 지 궁금증을 높였다.

‘볼보이 택틱스’ 7, 8회는 오는 26일 정오 OTT 플랫폼 ‘헤븐리(Heavenly)’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