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뜨거운 여름’···역주행 1위부터 워터밤까지

입력 : 2025.07.07 07:57
그룹 프로미스나인. 어센드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 어센드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2주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2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아월 투엔티스’(From Our 20‘s)를 발매하고 음악 방송, 예능, 페스티벌 등에서 활동을 펼쳤다.

이번 앨범은 국내외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앨범은 한국, 홍콩 등 애플 뮤직 및 일본, 태국 등 아이튠즈 차트에 올랐다. 타이틀곡 ‘라이크 유 배터’(LIKE YOU BETTER)는 멜론 톱100에 2주 연속 진입했고, 벅스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 발매했던 싱글 ‘슈퍼소닉’(Supersonic) 또한 멜론 톱100 차트에 재진입했다.

‘라이크 유 배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어센드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 어센드 제공

프로미스나인은 엠넷 ‘엠카운트다운’, 에스비에스 ‘인기가요’ 등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4일에는 케이비에스투 ‘뮤직뱅크’에서 ‘라이크 유 배터’로 1위를 차지한 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 무대에 올라 수록곡 첫 라이브 무대를 포함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23일 ‘워터밤 속초 2025’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네스타K쇼’, ‘밥사효 시즌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수의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