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엉뚱발랄 케미 ‘디스 이즈 포’ MV 티저 공개

입력 : 2025.07.07 09:00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신곡 ‘디스 이즈 포’(THIS IS FOR)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정규 4집 및 동명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 발매에 앞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이고 열기를 고조시켰다.

영상은 내레이션과 함께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는 모모를 비추며 시작된다. 그녀 옆에서 신나게 춤추는 사나와 지효, 두 멤버를 관전하는 쯔위의 모습이 이어진다. 화면이 전환되고 이마를 짚는 정연, 모로 누운 채 어디론가 옮겨지는 다현, 누군가를 찾는 듯한 나연과 미나, 숨어 있는 채영을 차례로 보여주며 티저가 마무리된다. 엉뚱한 상황 연출과 장난기 넘치는 아홉 멤버의 케미스트리가 흥미를 돋우며 완편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신보 ‘디스 이즈 포’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해 유닛곡 등 총 14곡이 수록된다. 지난 2021년 11월 ‘포뮬러 오브 러브 O+T=< 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인 만큼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대표곡을 만든 테일라 팍스(Tayla Parx)를 비롯해 사브리나 카펜터와 호흡한 바 있는 에이미 앨런(Amy Allen) 등 글로벌 작가진과 함께 히트곡 메이커 심은지, 이어어택(earattack), 이우민 “collapsedone”, 베르사최(VERSACHOI), 이스란, 진리(Full8loom) 등이 손을 더했다. 트와이스가 정규 4집을 통해 들려줄 색다르고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반가운 컴백 활동에 이어 오는 19일~20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여섯 번째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에 돌입한다. 투어는 인천에 이어 오사카,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마카오, 불라칸,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가오슝, 홍콩, 방콕 등지에서 펼쳐진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