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보검이 마카오에서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7일 박보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마카오에서 만난 나의 친구들! 언제 어디서나 저를 생각해 주셔서 감사하다. 서로 다른 시간과 공간 속에서도 여러분의 하루를 응원하고 축복하겠다”며 게시물을 게재했다.
박보검 인스타그램 캡처.
게시물에는 박보검의 셀카와 마카오 팬미팅 현장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시선을 모은다. 박보검은 해맑은 미소와 함께 엄지를 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이어 박보검은 “이번에도 약속을 지켜준 마카오 보검복지부(박보검 팬덤명) 친구들 덕분에 즐거웠다. 곁을 지켜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보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위로가 된다’, ‘박보검은 언제나 진심이 느껴진다’, ‘언제 어디서나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의 변함없는 따뜻함과 진정성에 다시 한 번 감동을 받았다는 응원의 물결이 이어졌다.
박보검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박보검은 지난 5일 ‘박보검 2025 팬미팅 투어 [BE WITH YOU]’ 마카오 일정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다. 이번 투어는 2019년 이후 약 6년 만의 글로벌 팬미팅으로, 국내를 비롯해 요코하마,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방콕 등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박보검은 오는 13일 쿠알라룸푸르에서 팬들을 만난 뒤, 17일 몬테레이, 19일 멕시코시티, 21일 상파울루, 24일 산티아고 등으로 투어를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