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그룹 코요태 신지가 예비신랑 가수 문원과의 신혼집을 공개했다.
17일 신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신혼집에 노래방이 있다고? 코요태 신지의 전원주택 최초공개 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신지는 “집 공개가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 내 집 공개도 처음인데 신혼집을 공개하는 거라 더 떨린다”고 신혼집 공개 소감을 밝혔다.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신지는 문원과의 신혼집으로 마당이 있는 3층 전원주택을 선택했다. 가장 먼저 소개된 공간은 문원의 드레스룸으로, 옷과 신발로 가득 차 있어 두 사람이 이미 한 집에서 살림을 합쳤음을 엿보게 했다. 신지는 “이사 당일 코요태 행사로 집에 없었다. 신랑이 혼자 이사하고, 나는 다음 날 정리했다”고 이사 뒷이야기를 덧붙였다.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첫 집들이 계획에 대해 묻자 신지는 “코요태 멤버들이랑 할 것이다. 종민 오빠가 김치냉장고를 해줬고 빽가가 스타일러를 해줬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신혼집 안 곳곳에는 문원의 흔적이 묻어 있었다. 주방에 가득한 김자반을 보며 신지는 “예비신랑이 좋아한다”며 웃음을 지었다. 이어 자신과 문원의 신발장과 옷방을 공개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도 드러냈다.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특히 눈길을 끈 건 2층의 노래방. 신지는 “4~5명은 들어올 수 있는 크기”라며 직접 마이크를 들고 자랑했다. 3층 다락방은 문원의 요구로 꾸며진 컴퓨터실로, 녹음 장비까지 갖춰 음악 작업도 가능한 공간으로 꾸려졌다.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또한 신지는 팬들의 선물도 소중히 보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지는 팬들이 선물한 앨범첩을 공개하며 “나 대신 이렇게 내 추억을 만들어줬는데 얼마나 고맙냐”며 “절대 버리지 않는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신지는 지난 6월, 7세 연하 문원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은 내년 상반기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