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김대호의 ‘대좋밭’ 등장 “형, 진짜 혼난다!”

입력 : 2025.09.25 15:30
  • 글자크기 설정
방송인 김대호의 유튜브 예능 ‘흙심인대호’에 출연한 배우 이장우 주요장면. 사진 JTBC 디지털스튜디오

방송인 김대호의 유튜브 예능 ‘흙심인대호’에 출연한 배우 이장우 주요장면. 사진 JTBC 디지털스튜디오

배우 이장우가 절친인 방송인 김대호의 유튜브 예능 ‘흙심인대호’에 등장한다.

오늘(25일) 공개되는 김대호의 농사예능 JTBC 디지털스튜디오 ‘흙심인대호’에서는 이장우가 출연해 가을 시즌의 새 작물 심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대호와 이장우가 찰떡 농사 호흡을 보인다. 이장우는 김대호의 다른 지시 없이도 척척 일을 해내며, 남다른 ‘대농 경험자’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김대호의 끝없는 농담에 결국 “형, 진짜 혼난다”고 외치고, 급기야 제작진의 총파업(?)을 부를 뻔한 아찔한 상황까지 연출한다.

두 사람은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대호네 양조장’의 담금주 만들기에도 참여한다. 특히 ‘걱정거리 테라피주’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김대호와 이장우는 40도 이상의 술을 활용해 기상천외한 조합의 담금주를 완성한다.

이에 이장우는 술에 자신의 걱정거리를 담으면서, 예상하지 못했던 고백까지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두 사람은 먹방 퍼레이드도 펼치는데, 김대호가 2030 구독자의 유입 전략을 묻자 이장우가 던진 예기치 못한 한 마디로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다는 후문이다.

농사부터 먹방까지 이장우의 다채로운 활약이 펼쳐지는 JTBC 디지털스튜디오 예능 ‘흙심인대호’는 오늘(25일) 오후 5시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서 공개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
댓글